We are waiting for 별똥별(shooting star)!

안녕하세요.
벌써 자야할 시간을 넘겼지만,
오늘은 별똥별이 떨어진다고해서 기다리고 있어요.
기다리며 하늘을 보는 중에 벌써 세 개나 봤어요!
3시부터가 하이라이트라고 하니 계속 보고 있으려구요!
서울 한복판에서 보기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는데,
별똥별이 아주 밝고 빛나서 너무 잘 보여 좋아요-

아, 이뻐라~~~~

*** 3시부터가 하일라이트라고 했는데 넘 안 보여서 그만 자야겠어요.
다들 굿밤~

6 comments
  1. 별똥별을 보면서 소원을 빌면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다고 들어요. ^^
    저는 별똥별을 한번에 보고 싶어요.

    • 네. 한국은 그렇게들 말하는데 그곳도 마찬가지인가요? 별똥별 볼 때 마다 소원을 빌긴했는데, 이루어지면 좋겠어요~~

      들어요-> 들었어요
      한번에- at once
      Maybe 한 번(once) ?

      • 수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아마 그런 말은 어디든지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.

      • twochois said:

        그렇군요! 칠석이 공휴일이 아니라서 잊고 지나가버렸네요. 포스팅 너무 잘 읽었어요. 감사합니다.

  2. 저는 별뚱별을 본지 오래됐네요.

    • 그러시군요! 여기서도 사실 보기 힘들어요.
      어제는 이상하게 잘 보여서 셋이나 봤는데, 저도 참 오랜만에 본 것 같아요.
      은하수도 한 15년? 전에 보고 못 본 것 같아요. 또 보고 싶다~

      별뚱별-> 별똥별
      본지 -> 본 지

Leave a Reply

